Don't think! Just do it!

종합 IT 기술 정체성 카오스 블로그! 이... 이곳은 어디지?

Flutter/Flutter Project

[소셜차트] 앱 제작기 #11. 운수 좋은 날..

방피터 2022. 11. 9. 22:42

이제는 대가리가 Flutter에 맞춰지는지 스트레스도 덜 받고 왠지 모르게 이런 저런 것들을 잡다한 것들을 마이 했단 말이지..

infinite scroll 새로 고침, user profile에 더미 데이터 => DB 연결, insight card에 사용자 정보 가져오기, link preview Image provider에 에러 수정.. 뭐 한참 많아.. 크으~ 오늘 운이 좋은 걸?

이런 날일수록 조심해야지!

% git add .
% git commit -m "블라블라"
% git push origin main

크 완벽해!

...

집에서 맥북으로 보니까 ios 폴더에서 저짓을 해놨네?;;;; 으하하하하하미ㅏ넝리ㅏㅓㅁ닝러ㅣㅁ나렁

사무실 컴터에 남아있을건데 왜 그러냐고?? ㅋㅋㅋㅋㅋㅋ 난 사무실에는 맥 스튜디오, 집에는 맥북을 사용하는데 ㅋㅋㅋ 디스크 공간이 좀 부족해서 icloud에 작업 폴더를 만들어 놨거든 ㅋㅋㅋ 하필 또 집에서 fetch를 했네? fetch한게 다시 icloud로 가고 ㅋㅋㅋ

그리고 사무실 맥 스튜디오 icloud 작업 폴더에 동기화 되었겠지? ㅠㅠ

하루를 날린 것 같다 ㅎ

 

사태를 파악하고 나서 급하게 icloud 동기화를 끄긴 했는데 ㅋㅋㅋ "왜 오늘 작업한 코드가 없지?" 하면서 등신짓을 꽤 오래해서 아마 잘 동기화 되었을거야 ㅋㅋㅋㅋㅋ (icloud 꽤 동기화 잘됌 ㅋ)ㅣㅁ언리먼이런밍러ㅣㅁㅇ러

내가 회사원 아니고 1인 기업하고 있으니 이런 등신짓이 가능했겠지...

아... 내일 사무실 갔는데 작업한 거 뿅!하고 남아 있었으면 좋겠다...ㅠㅠㅠㅠㅠㅠ

 

 

오늘의 교훈!

icloud에다가 작업 폴더 만들지 말자.... 나도 이런 일이 벌어질 줄은 꿈에도 몰랐어...

 

다음날) 휴... 다행이다 ㅠㅠ 코드 살아 있네 큽.. .하루를 번거 같은 느낌이야 ㅠ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