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't think! Just do it!

종합 IT 기술 정체성 카오스 블로그! 이... 이곳은 어디지?

기타/주절주절

콧속 물혹 비수술 완치기? (완치된 줄 착각! ㅋㅋㅋ)

방피터 2023. 5. 19. 21:12

엔지니어 블로그에서 왠 코 물혹이냐고? ㅋ
이건 널리 알려야 함 ㅋㅋㅋ
결론부터 말하자면 의사가 당장 수술해야 한다고 했던 콧속 물혹이 없어졌어!! ㅋㅋ

한 4년 전쯤 와이프가 내 코골이를 못참겠는지 코 관련 한의원을 데려갔어.
그날 침을 콧속에 엄청 맞았는데;;;
그 뒤로 갑자기 냄새가 안나는 거야.
그래서 4년동안 냄새없이 살았어 ㅋㅋㅋ


그러다가 점점 숨쉬는 게 힘들어져서 이비인후과를 갔더니 콧속에 물혹이 엄청 심각해서 당장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는거야 ㅠㅜ

입구부터 엄청 심한 물혹들!

걍 봐도 심해보이긴 하네;;
그런데 회복에 1주일 정도 걸리고, 비행기도 타면 안된다 해서 출장 때문에 미루고 있었어.

- 광고 절대 아니다 -

그런데 그 사이에 와이즐리에서 홍삼이 엄청 싸길래 시켜 먹고 있었거든 ㅋㅋ
한 3개월 먹으니까 갑자기 냄새가 나는 거야;;

물혹도 세끼 손가락으로 만져질 정도였는데 어느 순간 줄어들기도 하고 말이야.
한동안 물혹이 줄었다 커졌다 하더라고 ㅋ
암튼 냄새만 나도 황송할 정도여서 와이즐리 팬이됨 ㅋㅋ 엄청 싸기도 하고 ㅋㅋ
그래수 무슨 프로폴리스? 그것도 사먹고 비타민도 사먹고 ㅋㅋㅋ 미친듯이 먹었지 ㅋ
이러다가 코로나에 걸림.

엄청 아픈데 약을 엄청 주더라고;;
아마 항생제같은 게 많았겠지 뭐 ㅋㅋ
코로나도 끝나고 한달 정도 지났는데 이제는
물혹?
없어졌음!
냄새?
지하철에서 사람들이 그렇게 방구를 많이 뀌는 줄 몰랐음 ㅋㅋㅋ
코막힘?
양쪽 코로 숨쉬는 건 살면서 처음이야 ㅋㅋ
완전 신세계!!

물혹이나 이런게 면역력같은 거랑 관계가 있니봐 ㅋ
내가 뭐 의사도 아니고 관련 지식도 없어.
그래서 홍삼 때문인지 비타민이나 프로폴리스 때문인지 그럴리 없겠지만 코로나가 원인인지 잘 몰라 ㅋㅋ
아무렴 어때!!
그렇게 괴롭히던 물혹도 없어졌고!
숨도 잘 쉬고!
냄새도 나는데 ㅋㅋㅋㅋ

참고할 게 있을까 싶지만 ㅋ
참고해 ㅋㅋ 안녕!!


####업데이트####

 

코로나 약을 끊고 2주 지나니까 다시 냄새가 안나더라구 ㅠㅠ

😭😭😭😭😭😭

코로 숨은 잘 쉬어지는데 말야.

 

암튼 그러다가 이명이 좀 있어서 병원에 갔더니 ㅋ

의사가 귀 보다가 코도 보더라구

그래서 냉큼 사진찍었지 ㅋㅋㅋㅋ

꽤 많이 후퇴한 물혹들

보니까 물혹이 사라지진 않았지만 대신 많이 후퇴(?)했어.

원래 코 입구부터 난리였는데 카메라를 꽤 쑥 넣어서 찍은 거임 ㅋ

내 느낌적인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ㅋ

 

수술하자는 소리도 또 듣고 왔지 ㅋ

안해!

ㅋㅋㅋㅋㅋ

반응형

'기타 > 주절주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트레이더스! MISURA 통밀 도넛! 벌레! 환불!  (3) 2023.10.26
코딩용 맥 스튜디오 구매  (0) 2022.06.09